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생활/건강해지자

2023 7월 17일 코로나에 걸려버리다

by Ateambulo 2023. 7. 20.
728x90
반응형

코로나에 걸렸다.

당연히 나는 피해 가는 줄 알았다. 3년째 안 걸리고 있었다. 

심지어 온가족이 걸려서 나도 피해 갈 수 없겠다고 느껴서 다 포기하고 같이 밥도 먹고, 집에서 하루종일 같이 생활해도 걸리지 않던 내가 잠깐 밖에 나갔다 왔는데 걸렸다.

 

이번 23년 현재의 코로나는 목이 너무 아프다. 걸리기 직전에 목이 간질간질하면서 칼칼한 느낌이 들킬래 목감기가 오려고 하나? 아님 요즘 너무 피곤해서 편도염이 오려고 하나 했다.

 

하지만 다음날 아침 당연히 아니겠지만 해본 코로나 키트 검사에서 완전 시뻘건 두줄이 나왔다. 말도 안 된다! 

모두가 너는 면역자니까 괜찮아 이랬는데 허헣

 

현재 목은 가래때문에 숨쉬기가 너무 힘들고, 근육통이 심하게 왔다. 밤에는 열이 팔팔 끓어서 해열제 약 안 먹으면 열이 계속 오른다. 목이 따갑고 숨 쉴 때마다 목에서 가려움 + 싸한 느낌으로 기침 계속 나온다.

 

도대체 어디서 걸려온지를 모르겠다. 그냥 내가 몸이 안좋아서 하필 걸린 거라고 생각이 든다ㅠㅠ 난 분명히 먼 역자였는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