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생활/일상다반사

유나 뱃살주스를 먹고 내 뱃살이 달라졌다! +주의(맛없음)

by Ateambulo 2021. 8. 1.
728x90
반응형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살이 잘 안 빠지는 게 느껴진다. 특히 예전에는 뱃살이 찐 적이 없었는데 어느 순간 내 배는 튜브를 장착하고 있었다. 어! 이게 뭐람 헣허허허헝

유나 님은 피부랑 이너뷰티 전문 유튜브 전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계신다. 이 영상은 예전에 올라온 영상인데 그때는 별로 볼 필요가 없어서 잘 안 보고 넘어갔는데 상황이 이렇게 되고 나서 갑자기 그때 그 영상이 떠올라서 찾아서 들어왔다.

재로는 많이 필요 없다. 보이차, 구기자차, 아몬드 우유다. 보이차는 중국에서 재배하기 때문에 메이드 인 차이나가 맞다고 한다. 보이차, 구기자차 한 스푼씩 아몬드 우유 쉐이크 통에다가 반통 정도 붓고 흔들어주면 끝!

이렇게 가루로 먹어주면 차 우린 거 30잔씩 먹는 거랑 비슷하다고 하다. 보이차랑 구기자차는 둘 다 살 빼는 차로 유명한데 30잔 씩의 효과라면 뭐 먹어주는 게 옳지 않겠는가?

 

문제는 맛이 오지게 없다. 정말 지금은 적응해서 먹지만 처음에는 한약 먹는 줄 알았다. 심지어 그때는 당을 줄여보겠다고 아몬드 브리즈 무당으로 먹어서 정말 차맛밖에 안 났다. 보이차만 먹으면 괜찮은데 구기자차가 맛을 다 버린다. 정말 맛이 없다.

그래서 나의 조합은 아몬드 브리즈는 그냥 오리지널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당이 들어가 있긴 하지만 겨우 5칼로리다. 그 칼로리를 차라리 먹기 위해 등가 교환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렇게 해서 마시면 맛이 확 달라진다. 오 고소한 느낌?

 

보이차 안에 카페인이 있어서 주의하라고 하는데 나름 커피를 마셔도 민감한 편인 내가 먹어도 막 두근거리거나 그런 것은 없었다. 그래도 함량이 어느 정도 있다 보니 한 번에 먹지 말고, 잘 때 먹지 말라고 한다.

결과는? 먹고, 이지은 다이어트의 뱃살 운동 7분 자리인가? 일주일에 2-3번 했더니 나름 많이 변화가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예전처럼 돌아와도 운동과 계속 이렇게 먹어야지 유지가 가능하겠지....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