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생활/리뷰를 해보자

책과 사람을 연결하는 문진!(feat. 겨울서점님이 쓰시는 아크릴 문진)

by Ateambulo 2021. 4. 24.
728x90
반응형

자주 보는 최애 유튜버 겨울서점님이 예전에 신박한 물건을 들고 오신적이 있다. 문진이다. 처음에 봤을때 너무 디자인이참신했다. 뭘까 저 참신한 물건은? 유튜브로 볼 때 너무 가지고 싶어서 며칠이나 장바구니에 넣어놨다가 구매했다.

답은 문진이었다. 펀샵에서 판매하는 책과 사람을 연결하는 문진이라고 긴 이름을 가지고 있다. 가격은 올리브영에서 제일 싸다! 본 홈페이지에서는 4만원대었는데 올리브영에서 이걸 왜 파는지는 모르겠는데 32000원대로 가장 싸다

항상 사고 느끼는 거지만 겨울서점님은 영업을 잘하신다. 다 가지고 싶은 물건이 너무 많다. 하지만 이번 아크릴 문진을 써보고 나서 나의 점수는 10점 만점의 5점이다.

 

우선 알다싶이 책읽을때 쓰는 문진은 아니다. 딱 필사하거나 문제집을 볼 때 쓰기 좋은 문진이다. 필사할때 만큼은 정말 이보다 편할 수 없다. 그대로 펼쳐서 딱 문진 놓고 바로 고정되니까 오호 신세계었다.

그리고 아쉬운 점은 책 모양이라 딱 균형을 쉽게 잡아줘서 좋지만 아쉽게 안쪽 글자는 보는게 좀 힘들다. 그리고 필사하거나 문제 풀때 뺴고는 잘 쓰지 않으니까 가격대비 가성비가 훅 떨어진달까?

 

가격만 낮춰주면 좋다고 할 것 같은데 책 모양이다 보니 무게가 상당히 나가기도 하고, 굴절도 있고, 근데 실가격은 4만원 대라 약간의 아쉬움이 없지 않다곤 말할 수 없다.

 

가격이 1후반대면 오! 필사에 완전 추천!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 필사를 잘 안하는 사람이거나 책을 오래 펼쳐놓을 일이 없는 사람은 그닥, 그냥 북스탠드 하나 있는게 나은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